에버랜드, 롯데월드 등을 제값 주고 가는 사람은 없겠지만, 할인이 너무 많아서 찾아보는 것도 귀찮다. 오늘 에버랜드를 갈거라 미리 정리해놓는 할인 정보! 저렴한 순서대로 정리했으니 0~4 차례대로 보면서 해당되는 할인법에서 stop해서 적용하면 된다.
15시 이후 입장, 휴가 군인 등 같이 스페셜한 경우나
감성교복 할인 등과 같이 귀찮은 것들은 고려하지 않고 가장 베이직한 할인법들이다.
0. 날짜별 가격 차이
우선 에버랜드는 날짜별로 입장권 가격이 다르다.
할인을 적용받아도 저 날짜 안에서 비율로 할인받기 때문에, 할인을 받더라도 기왕이면 저렴한 날 갈수록 싸다.
A가 가장 비싸고 (빨간색), B가 그 다음 (노란색), C가 가장 싸다 (파란색)
주말만 된다던가 아니면 날짜가 딱 정해졌으면 어쩔 수 없겠지만, 아직 계획을 잡는 중이라면 저렴한 날로 잡는 게 좋다!!!!
할인 받기 전 금액을 기준으로,
A는 대인 60,000원 소인/경로 48,000원
B는 대인 56,000원 소인/경로 44,000원
C는 대인 50,000원 소인/경로 40,000원
에서 시작한다. (소인은 36개월~만 12세, 경로는 만 65세이상) 비싸다...
1. 제휴카드 할인
제휴카드가 있다면, 역시 제휴카드가 제일 싸다.
제휴카드 목록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.
http://www.everland.com/web/everland/how/partnership/card1/samsung.html
그리고 제휴카드를 이용하더라도 현장 예매 할인비율 (50%) 보다 스마트 예매 할인비율 (60%)이 더 저렴하니, 제휴카드 할인도 예약을 해가는 게 좋다.
또한 위의 해당 제휴카드 외에도, KB 국민카드는 모든 종류 카드 전회원 대상으로 할인 중이니 (2021. 06. 기준) KB 국민카드가 있다면 그걸 이용하는 것이 좋다. 그리고 KB 국민카드 할인은 현장예약 / 스마트예약 모두 할인 비율이 동일하다. 그리고 일반 KB 국민카드보다 위의 링크에 있는 제휴카드로 스마트예약 할인 비율을 받는 비율이 더 높으므로, 제휴카드 목록은 반드시 확인해볼 것을 추천한다.
2. KT 멤버십 할인
KT 멤버십 할인은 현장할인만 가능하다. 50% 할인이 들어가고 2만포인트가 차감된다.
3. 중/고/대학(원)생 할인
카드 할인이나 통신사 할인이 없다면 이제는 학생할인이다.
중학생, 고등학생, 대학생, 심지어 대학원생까지 할인을 해준다.
마찬가지로 현장 예매 할인비율보다 스마트 예매 할인비율이 더 저렴하니, 예약을 해가는 게 좋다.
현장 예매 시,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 또는 학교홈페이지 내 학사정보 등이 필요하다.
그런데 스마트 예매는 그런 서류 검증 절차가 없다... ㅋㅋㅋ 서류가 없어도 그냥 학생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니 학생할인을 적용받으면 좋을 것 같다.
현장에서 입장 시 추가로 서류확인을 하나..? 그럴 것 같진 않은데..
4. 2~3인권 스마트 예약
위의 모든 할인에 적용 되는 게 없다면, 2~3인권으로 스마트 예약을 해가는 방법이 있다.
어차피 에버랜드를 혼자 가는 사람은 없을테니..? 모두 적용받을 수 있을 것이다.
하지만 이거는 현장할인은 아예 없다. 그러나 스마트 예약이 꼭 하루전에 해야하는 게 아니라, 보니까 당일에 예약을 해도 된다. 그러니까 당일이라도 마지막방법으로 이 방법을 이용하는 걸 추천한다.
그리고 이 프로모션은 왕부채도 준다고 한다 (2021.06. 기준)
라시안메모리엄 매장 '프로므션 창구' (가이드맵13)에 가서 QR코드를 제시하면 준다고 하는데, 사진을 보니까 부채가 꽤 귀여워서 해당 방법을 적용했다면 받는 게 좋을 것 같다.
나는 3번 학생할인을 적용해서 스마트 예약을 해서 갔다올 예정!!!
이번주까지 아직 장미축제가 진행중이라는데 기대가 된다!!
+) 에버랜드 이용후기 및 꿀팁들
https://hs-normallife.tistory.com/5?category=1027928
'일상 > 방문 및 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초보운전 드라이브 코스] 팔당댐 스타벅스 / 그린카 드라이브 / 서울근교 드라이브 (0) | 2021.06.11 |
---|---|
[에버랜드 즐기기 TIP] 에버랜드 할만한 것 / 에버랜드 놀이기구 / 에버랜드 사파리월드 /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/ 에버랜드 판다월드 (1) | 2021.06.11 |